이하늘, 우승찬 학부생 연구실 생활 시작

2021년 8월, 이하늘, 우승찬 학생이 연구실에서 함께 공부하게 되었습니다.

아래는 이하늘, 우승찬 학생의 투고글입니다.

이하늘

안녕하세요! 세종대학교 프로토콜 공학 연구실(PEL, Protocol Engineering Laboratory)에서 2021년 8월 1일부터, 학부 과정으로 함께하게 된 정보보호학과 20학번 이하늘입니다.
PEL에 들어오면서 늘 관심 있던 네트워크 보안에 대해 공부할 수 있어 기쁜 마음이 큽니다. 꿈을 위해 한 발짝 다가온 만큼 이곳에서 앞으로 배움과 탐구의 자세를 바탕으로 성장하는 연구자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우승찬

안녕하세요. 2021년 8월, 세종대학교 PEL(Protocol Engineering Laboratory)에서 공부를 시작하게 된 정보보호학과 20학번 우승찬입니다.
어릴 때부터 정보보호 분야에 대해 흥미를 느끼고 정보보호학과에 입학하였습니다. 그리고 정보보호학과 내에 있는 SecurityFactorial이라는 동아리에서 동아리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동아리 활동을 하면서 웹 해킹, 시스템 해킹에 대해서 공부를 하면서 보안에 대해서 흥미를 느끼고 다른 여러 분야에 대해서 더 공부를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PEL에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여러 가지를 얕게 공부를 하는 것보다 한 가지 분야를 심도 있게 공부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 것 같아서 감사드립니다. 저와 PEL이 같이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