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보과학회 컴퓨터시스템소사이어티 2022년도 동계학술대회 참석 및 연구실 동계 MT

2022년 2월 7일부터 2월 9일까지, 강원도 용평리조트에서 한국정보과학회 컴퓨터시스템소사이어티 2022년도 동계학술대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저희 PEL은 학회가 시작하기 하루 전인 2월 6일에 강원도 평창에 도착하여, 학회 참석 준비 및 연구실 동계 MT를 즐겼습니다.

이번 한국정보과학회 컴퓨터시스템소사이어티 2022년도 동계학술대회에서는 “자율 주행”, “시스템 SW/HW”, “Emerging Computing” 등의 주제로 발표가 이루어졌으며, 이외에도 여러 흥미로운 주제가 많은 학술대회였습니다.

이후, 저희 PEL은 연구실 동계 MT를 즐기기 위해 직접 맛있는 음식을 요리하고 교수님과 함께 저녁 식사를 즐기며, 많은 담소를 나누었습니다.

그리고 강원도 용평리조트에 방문한 만큼 우리 연구실 학생 모두는 이틀 동안 스키/보드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처음 스키/보드를 타는 학생들과 익숙한 학생들 모두 용평리조트를 안전하게 즐겼고 좋은 시간과 함께 휴식을 취했습니다.

2021년부터 현재까지 교수님과 함께 PEL 연구실 학생 모두 열심히 공부하고 도전하였기에 이번 동계 MT에서는 묵혔던 마음들을 모두 털어버리고 2022년에 더욱 힘을 낼 수 있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